번호 | 공개정보명 | 공개항목 | 공개주기 | 공개시기 | 담당부서 |
---|---|---|---|---|---|
21 |
중기지방재정 계획
|
중기재정 전망, 회계별, 사업별, 부서별 재정계획 등 | 수시 | 변동시 | 기획조정실 |
22 |
각종 기금운용계획
|
기금명, 설치개요, 운용방향 등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23 |
자치법규 입법예고안
|
조례안, 규칙안, 규정안, 부서, 작성일, 담당자 | 수시 | 변동시 | 기획조정실 |
24 |
신년사, 송년사
|
신년사, 송년사 | 매년 | 1월, 12월 | 기획조정실 |
25 |
재정운영현황
|
예산규모, 재정자립도, 주민1인당 지방세 부담액 | 매년 | 1월 | 기획조정실 |
26 |
세입 세출예산 운용상황 공개
|
세입세출총괄, 세입운용상황, 세출운용상황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27 |
채무관리계획
|
채무관리계획, 지방채 발행, 상환계획 등 | 매년 | 1월 | 기획조정실 |
28 |
자치법규
|
부서별 자치법규, 폐지된법규,조항별보기 등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29 |
각종 위원회 명단
|
위원회명, 위원명단, 담당부서, 성별, 소속, 위촉일 등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30 |
각 위원회 개최 결과
|
회의 제목, 담당부서, 개최결과 등 | 매년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31 |
조직정보 공개
|
공무원 정원, 과장급이상 상위직 비율, 공무원1인당 주민수, 소속기관 및 동 공무원비율, 재정규모 대비 인건비 비율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32 |
조직 및 업무
|
주요업무내역, 직원안내, 주요사업, 공지사항 등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33 |
공약사업 총괄 현황
|
공약사업 총괄현황, 연차별 추진계획, 공약 변경내역 등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34 |
자치법규 제개정 목록
|
자치법규 공표현황 | 수시 | 수시 | 기획조정실 |
35 |
행정조직 및 정원수
|
행정기구 현황 및 직급·직렬별 정원수 등 | 매년 | 3월 | 기획조정실 |
36 |
고문변호사 운영 현황
|
고문변호사, 위촉기간, 소재지, 연락처 등 | 매년 | 변동시 | 기획조정실 |
37 |
분야별 인구정책
|
사업명, 부서명, 담당자, 사업개요, 추진개요, 추진실적 | 매년 | 4월 | 기획조정실 |
38 |
통계연보
|
면적, 인구 및 세대, 상하수도, 주택건축, 교통 및 통신정보, 자동차, 보건 및 복지, 교육문화, 재정, 공공행정 등 | 매년 | 6월 | 홍보실 |
39 |
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
|
명칭, 부서명, 운영근거, 운영목적, 보유기간, 정보주체수 | 매년 | 변동시 | 홍보실 |
40 |
개인정보 처리업무 위탁현황
|
부서명, 위탁기관, 위탁내용 | 매년 | 3월 | 홍보실 |